온라인무료강의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는 사회적 스트레스로 인해 불면증 등을 겪는 내담자를 위해 심리적 접근으로 스트레스해소법을 제공하는다양한 관련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불면증은 수면장애로, 잠들기가 어려운 입면 장애와 자는 도중 자주 깨거나 너무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수면유지 장애를 뜻한다.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사진 / 한국능률교육평가원 제공

관계자는 "한국능률교육평가원에서는 해당 증상극복을 돕기 위해 요가나 명상 등에 활용되는 ASMR 관련 교육과 근본적 치료법인 인지치료에 관련된 교육과정을 이번 온라인무료강의 과정에 포함시켰다. 관련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관련 교육은 총 63과정으로 교육신청은 ‘한국능률교육평가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원하는 과정을 같이 신청 할 수 있으며 개강일 이후 학습자는 나의 강의실에서 교재와 시험예상문제를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복습수강 기회와 함께 국무총리산하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자격기본법에 의거한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은 2017년과 2020년 실시한 온라인평생교육시설 브랜드평가에서 프리미엄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