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8월 문제풀이 강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강드림 홈페이지 가입 후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과정을 통해 여러 지문과 보기로 개념을 정리하고 복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며 경험을 쌓고 적응력을 높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문제 유형별 출제 의도를 정확히 파악하고 유사한 문제를 연계적으로 학습해 실제 시험에 어떠한 문제가 나와도 풀 수 있는 변별력을 기르는 데에도 좋다고 설명했다.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교육 경력 15년 이상의 전문가들이다. 이 중 김성수 교수는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를 암기없이 핵심과 흐름을 잘 이해할 수 있게 고득점 전략과목으로 만들 수 있도록 이끈다.

교재는 인강드림의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예상문제집이 사용된다. 학습자가 단순히 문제를 푸는 것을 넘어 개념과 원리를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과 문제 유형만 수록했다.

인강드림 홈페이지 수험자료실에 있는 시험과목별 수험전략을 참고하며 해당 인강과 교재를 공부하면 더욱 전략적인 시험일정 대비가 가능하다.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인강드림 온라인 모의고사를 활용하는 방법도 추천할 만하다.

인강드림 홈페이지 수강 후기방에서 이곳의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무료 인강에 대한 수강생 만족도를 살펴볼 수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본 과정을 통해 시험과목별 다양한 문제 유형을 파악하고, 그간 기초입문~핵심이론 과정에서 배운 이론을 문제에 적용하는 훈련을 할 수 있다. 모의고사와 마무리특강, 족집게특강 단계로 건너가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교량적 핵심 과정인 만큼 집중적인 학습을 권장한다”고 조언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