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릭스렌탈은 자체 브랜드 상품인 웰릭스 음식물청소기의 제품 사용 방법, 서비스 오류 등을 자가 점검할 수 있는 고객 가이드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웰릭스 음식물처리기의 고객 가이드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사용법, 사용시 주의사항 Q&A, 문제가 생겼을 시 조치방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센터 상담원의 설명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제품 사용법, 문제 발생 시 조치법 등을 고객이 영상을 보고 직접 따라 할 수 있도록 만든 설명용 콘텐츠이다.

웰릭스렌탈 관계자는 “당사 상담원 및 자체 서비스 전담 조직인 웰케어 매니저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주 인입되는 고객 문의내용을 수집하고 이를 토대로 영상을 제작했다”며 “비대면 채널에서도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웰릭스 음식물청소기는 2018년부터 업계에서 빠르게 두각을 보인 제품으로 3단계 처리과정을 거쳐 음식물을 분쇄 및 분해하며 최종 액상화 단계를 거쳐 배출되는 형태의 습식분쇄형 음식물처리기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주방용 오물 분쇄기 인증서, 안전확인신고 인증서, 전자파적합시험 성적서 등 적합 필증을 공개해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도를 드러내기도 했다.

제품과 영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웰릭스렌탈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