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미, 브랜드 새로운 뮤즈로 걸그룹 '스테이씨' 전격 발탁
㈜렌즈미, 브랜드 새로운 뮤즈로 걸그룹 '스테이씨' 전격 발탁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8.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렌즈미가 대세 걸그룹 ‘스테이씨’를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렌즈미는 최근 ‘ASAP(에이셉)’으로 미국 타임즈 내 ‘2021 최고의 K-POP’에 선정되며,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걸그룹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를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여 트렌디하고 도전적인 브랜드로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렌즈미, (왼쪽부터 시은, 세은, 수민, 재이, 윤, 아이사)>

업체는 콘택트렌즈를 통해 상황에 맞는 TPO별 눈빛 연출 솔루션과 렌즈에 맞는 패션까지 연계하는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이미지 속에서 스테이씨는 ㈜렌즈미의 컨셉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컨셉에 따라 시크하고 당당한 무드, 러블리하고 청순한 무드, 깨끗하고 청량한 무드 등 다양하게 연출하며 6인 6색 다채로운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렌즈미의 신상 제품으로 ‘칵테일 프라페’, 효자 상품인 ‘홀로리스’, 다양한 룩과 매치하여 착용할 수 있는 ‘메이크룩 시리즈’ 등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사진제공=㈜렌즈미>

㈜렌즈미 관계자는 "MZ세대를 아우르며 컬러 콘택트렌즈 시장을 리드하는 ㈜렌즈미의 BASIC, TRAENDY, EASY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자신감 있고 당당한 스테이씨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스테이씨가 가진 6인 6색의 다양한 매력들이 렌즈에 생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영하고 틴프레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그룹 스테이씨가 ㈜렌즈미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선사하며, 좋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스테이씨가 함께한 화보 이미지와 메이킹 필름은 ㈜렌즈미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