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화장품, 구매 금액 돌려주는 '천사 맘쓰큐 찾기 이벤트' 실시
큐어베이비 아기화장품, 구매 금액 돌려주는 '천사 맘쓰큐 찾기 이벤트' 실시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8.0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로션브랜드 큐어베이비가 8월 14일(토)까지 ‘천사 맘쓰큐 찾기’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기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아이화장품을 구매한 후, 구매 내역이나 제품 사진, 사용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구매 금액을 되돌려준다.

‘천사 맘쓰큐’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세 가지(#큐어베이비기부인증 #큐어베이비 #맘쓰큐)와 함께 사진을 게시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소환하고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관계자는 “해당 브랜드는 EWG 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공신력 있는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게다가 “유아스킨케어 전 제품에는 손상된 피부 개선과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피부 속 단백질 ‘스콜로펜드라신-1’이 함유되어 있어 아토피보습제, 아토피에좋은로션을 찾는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큐어베이비는 최근 스포츠동아가 선정하는 2021 신뢰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큐어베이비는 온누리스토어와 궁 산후조리원에 입점했고, 최근에는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와 신세계 하남 아쿠아 필드에 입점해 오프라인에서도 어린이선크림과 썬크림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월 11일까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기바스앤샴푸, 신생아수딩젤, 키즈썬크림을 비롯한 유아화장품세트 전 품목을 1+1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