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미래아이엔씨(대표 박승운)가 지난 7월 22일 진행된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데이터마케팅기술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디지털애드어워즈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舊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디지털광고 시상식으로, 디지털광고 업계 경쟁력 강화 및 긍정적 인식 확산,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됐다고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 ▲테크 솔루션 ▲마케팅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특별부문 등 4개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며, 세부적으로는 총 14개로 분류되어 시상되었다. 최종 수상작은 디지털 광고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14개 부문의 출품작에 대해 총 2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결정되었다.

그중 미래아이엔씨는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기술 개발, 솔루션 제공 등을 인정받아 데이터마케팅기술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현재 미래아이엔씨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 구매 패턴을 분석한 후 최적의 디지털 광고가 이뤄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각종 광고 분석 및 보고서, 개발 솔루션 공유, 자동 이미지 제작 등의 무료 서비스를 지원해 광고주들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으로 광고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분석해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미래로그’를 비롯해 홈페이지 및 광고 이미지 제작에 도움을 주는 ‘디자인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고객 만족과 매출을 높여주는 간편한 챗봇 상담 서비스 ‘미래톡’과 고객의 문의에 자동으로 대답하는 ‘오토봇’, 고객의 반응에 따라 이벤트 팝업을 자동으로 노출해 행동을 유도하는 ‘넛지봇’ 서비스로 광고주들이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미래아이엔씨 박승운 대표는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에서 미래아이엔씨의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기술이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까지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미래아이엔씨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광고주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광고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