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 분쇄기를 판매하고 있는 푸드타파가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3명 이상의 다자녀를 둔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 2만원 할인권이 제공된다."라며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대상은 다자녀 가정에만 한정되지 않는다. 신혼부부 및 최근 출산을 한 가정이나 장애우 외에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구매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회적으로 저출산 경향이 심화되면서 이에 관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바람에서 이 같은 할인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며, “할인 행사 대상과 관련한 궁금증은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푸드타파의 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는 고성능 모터를 장착해 내구성이 향상했다. 특히 바이오가드 기술력을 통해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고 악취가 풍기는 것을 막아주는 특징이 있다"라며 "또한 걸림방지 소음방지 장치 및 역회전 그라인딩 기술이 함께 적용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한국 물기술 인증원의 정식 인증을 통해 하수도법 규정에 의거해 사용이 허가된 합법 제품이며, 소모품 추가 구매 비용이나 유지 비용이 들지 않는다."라며 "푸드타파가 진행 중인 각종 할인 혜택에 관한 안내 및 제품 구매 문의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