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즈플랜의 법인 직영 1호 매장인 아토즈캠핑 이천점이 7월 30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토즈캠핑 13호점 이천점은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입점하여 국내 최고의 편의시설과 대형주차장을 갖춘 200평의 대형 규모로 조성된다고 전했다. 노스피크 제품을 비롯한 역대급 오픈 물량을 선보일 예정이며, 7월 31일(토)에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토즈캠핑은 200여 브랜드가 입점해 약 2천 가지의 상품을 취급하는 국내 최다 품목 캠핑용품 취급점으로, 전문가가 엄선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 캠퍼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취급 상품 상시 30~50% 할인 판매는 물론, 노스피크 대표 취급점으로써 노스피크, 헬리녹스, 지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전시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또한 입문용부터 전문가용 제품까지 할인 판매하는 원스톱 매장으로 캠핑을 즐기는 캠퍼가 직접 매장을 운영해 확실한 A/S를 책임진다. 뿐만 아니라 백패킹, 오토캠핑, 홈캠핑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고객이 양질의 캠핑용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중고 판매와 구입도 가능하다. 

아토즈캠핑 유승오 대표는 “아토즈캠핑 이천점은 전국 유통망을 구축한 ㈜아토즈플랜의 이천지역 대표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며,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려는 캠퍼들에게 좋은 구매처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즈캠핑 이천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주말 9시)이며, 신규 가맹점 개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