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에서 배달 고객들을 위하여 8월,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배달 플랫폼인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과 제휴를 바탕으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평일 내내 2천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주말이 아닌 평일 4일 내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메뉴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거트 스무디 등은 물론, 이번 시즌 신메뉴인 ▲더 진한 초코 프라페 ▲벨벳 밀크폼 버블라떼 ▲순수 밀크티 보틀을 포함한 전체 메뉴가 대상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미지제공 : 요거프레소]

그러면서 "할인 혜택을 적용받는 방법은 '요기요' 어플의 경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앱에 접속하여 결제하면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배달의 민족' 어플의 경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배달/포장 주문 시 어플리케이션 하단 '오늘의 할인'에서 '카페/디저트' 카테고리를 선택 후 요거프레소를 클릭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쿠폰은 결제 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몸과 마음이 지치는 요즘 홈캉스·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시그니처 메뉴와 신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배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무더운 여름 나기에 힘을 보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진행하는 8월 배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