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내일배움이 대기환경기사화 수질환경기사 국비지원반에게 문제풀이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기환경기사와 수질환경기사는 ESG 열풍과 그린뉴딜정책으로 채용이 증가할 전망이다"라며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 두 자격증 대비반을 수강할 경우 국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최소 3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2021년까지만 추가 국비지원을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기환경기사란 대기오염으로부터 자연환경 및 생활환경을 관리, 보전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전문기술을 갖춘 인력을 양성하는 자격 제도다. 대기환경기사는 필기 합격률이 약 30% 머물기 때문에 이론 수업의 중요성이 강조된다. KG에듀원 수업은 개념정리, 계산공식 등 키 포인트를 잡아 알려준다. 이후에는 이해, 적용, 반복을 통해 완벽 습득을 목표로 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수질환경기사는 측정기기를 이용해 수질오염 물질 발생 정도를 측정, 분석 할 수 있는 국가기술자격이다. 수질환경기사 또한 누구나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쉬운 설명이 주가 되는 강의를 제공하며, 기출 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배양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는 사회복지사 1급, 폐기물처리 기사, 주택관리사 등 다양한 자격증 시험대비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