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대표 서문성) 하이엔드 홈 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핑크 아우라 모이스처 쿠션 데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1년 여름을 맞이해 기존에 출시했던 핑크 아우라 쿠션에 데님을 입힌 이번 제품은 핸드 메이드로 제작한 제품으로 데님 패치를 장착하여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고 전했다. 

누적 판매 900만 개의 DPC 대표 스테디셀러인 DPC 쿠션의 명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핑크 광채와 스킨 커버의 황금 비율을 찾아 탄생한 '핑크 아우라 모이스처 쿠션 데님 에디션'은 피부를 가장 화사하고 예쁘게 표현해주는 21호 핑크베이지 컬러로만 출시되었다.

생기 광채를 충전해주는 핑크와 깨끗한 피부 바탕을 표현해주는 베이지가 69:31 완벽에 가까운 컬러 황금비율로 만나 색감이 칙칙한 피부, 피부 고민이 있는 피부도 화사하고 눈부신 피부톤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여기에 9광채, 안티 다크닝, 보습, 주름 커버, 밀착력 등 5가지 기능으로 똑똑한 쿠션 메이크업의 완성을 가능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3중 기능성(주름·미백·자외선)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자연스럽게 광채 나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어 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씨로 수정화장이 필요한 순간 어디서든 간편하고 완벽하게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기에 더욱 강력해진 지속력으로 피부에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답답함 없이 강력하게 피팅된다. 특허받은 하이브리드 파워 ML 공법으로 한두 번만 가볍게 톡톡 두드려도 말끔한 커버력과 화사한 피부표현 연출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터치 한번 만으로도 투명하고 촉촉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윤기 광채 피부결을 탄생시킨다. 에센스 성분이 70% 이상 함유되었으며, 기존 시즌 1대비 보습 성분 함량을 3배 강화하여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촉촉한 광채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DPC는 7월 22일(목) 20시에 진행된 쇼호스트 조윤주의 '산타컴퍼니'에서 '핑크 아우라 쿠션 데님 에디션' 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개 직후, 준비 수량 및 추가 물량이 모두 완판을 달성했으며, 더불어 8월 출시예정인 DPC의 신제품, 클렌징 패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전했다.

DPC 관계자는 "쇄도하는 재출시 요청으로 핑크 아우라 모이스처 쿠션이 데님 에디션으로 새롭게 준비한 라인업"이라며 "여름철에도 자연스럽게 광채 나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어 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씨로 수정 화장이 필요한 순간 어디서든 간편하고 완벽하게 수정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