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아기 보습만큼 잘 씻겨주는 것도 중요한 만큼 데일리 케어 set를 선보이며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기부 캠페인’ 이벤트로 8월 11일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유아바스, 아기바디로션을 포함한 전 품목을 1+1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 이벤트 기간 내 수익금 일부는 지역위기 아동을 돕는데 사용된다.

관계자는 “큐어베이비 데일리 케어 set 구성품인 아기바스앤샴푸는 피부 ph밸런스를 맞춘 약산성바디워시다. 신생아얼굴로션은 7가지 식물 추출물 조합으로 이루어진 성분을 함유해 아기보습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전 품목 1+1을 진행하고 있는 신생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전문가와 협력하여 지난 30여년간 제품을 개발해왔다. EWG 그린 등급 성분, USDA 유기농 인증 성분을 함유하고 논란성분 무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을 통과하기도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런 바탕으로 ‘2021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021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그 밖에 최근 신세계 하남 아쿠아필드와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에 입점했으며 온누리약국의 ‘온누리 스토어’, 궁 산후 조리원에도 공식 입점하여 유아보습제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기부 캠페인’ 이벤트는 베이비로션, 키즈바디워시 등 전 품목 1+1과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 외에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기부 캠페인’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금액을 돌려주는 ‘기부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큐어베이비 인스타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