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이 자사 인터넷 강의와 전화·화상 외국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YBM인강이 새로 선보인 모바일 앱은 수강 편의를 위한 서비스다. 토익·영어·일본어·중국어 강의와 전화·화상 외국어 수업 등 모든 온라인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앱을 실행하면 본인이 수강하는 강의와 그와 관련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언어별 메뉴로 들어가 검색하지 않아도 수강 중인 강의와 원하는 강의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앱에서 관심 분야를 설정하면 맞춤형 학습 콘텐츠를 모아서 보여준다. 또, 수강하려는 요일과 시간을 미리 설정하면 수강 스케줄 알람도 받을 수 있다. 무료 학습 콘텐츠도 다양하게 마련하여 유료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외국어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YBM인강은 앱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을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뒤 이용 후기를 남기면 단과 강의 30% 할인권과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준다. 

YBM인강 관계자는 “학습자들이 인강과 온라인 수업을 모바일 앱으로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전용 앱을 출시했다”며, “수강과 학습 일정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