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실번제 브랜드 바른치킨이 대새레드 구매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바른치킨에서 대새레드를 구매한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 #요즘핫한대새레드 #치켓팅성공 2가지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경품으로 대새레드 스페셜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챌린지 메뉴인 대새레드는 바른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10cm 이상의 사이즈의 랍스터새우라고 불리는 아르헨티나산 레드쉬림프와 72시간 숙성해 감칠맛 나는 매운맛 레드소스를 치킨에 아낌없이 발랐다. 또 토핑으로 고추와 파마산치즈를 더해 매콤한 포인트를 살렸다"라고 소개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새레드를 인증하면 랍스터새우 12마리가 들어간 대새레드 스페셜을 증정하는 구매인증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랍스터새우와 치킨의 조합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바른치킨 대새레드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바른치킨은 깨끗한 기름의 산가 기준을 1.0으로 정하고 이를 넘지 않은 마리수를 대기업 중앙연구소와 테스트해 18L 전용유 1통에 딱 58마리만 조리한다는 기준을 세운 브랜드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치킨에 1~58까지 기름 교체 후 몇 번째로 튀긴 치킨인지 적어주는 ‘치킨실번제’를 도입 및 시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