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제성 피부에 대하여 섬세하게 공감하고 과학적 해답을 제시하는 메디컬 &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틱 기업인 스킨힐사이언스가 성동구 성수동으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밝혔다.

본사 신사옥은 총 1,322㎡ 부지로, 본사가 위치한 10층과 물류센터인 지하 2층으로 구성되어 400평 규모를 사용한다고 전했다.

스킨힐사이언스 관계자는 “사무공간, 대회의실, 소회의실, 데모 시연 공간인 더 메디컬 스파와 한강뷰가 내려다보이는 사내 카페테리아 및 24시간 항온 항습이 가능한 물류센터 등을 갖추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좀 더 창의적이고 트랜디한 뷰티 문화로 이끌어 상상 그 이상의 시너지를 내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스킨힐사이언스는 미국 프로코슈메디컬 브랜드 매드스킨케어(M.A.D SKINCARE)의 국내 정식 수입 및 유통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피부 전문가의 영감으로 만들어진 ‘제이필런(J Feel Run)’ 브랜드와 식물 면역물질인 피토케미컬과 메디컬 요소를 화장품에 접목한 피토 메디컬 브랜드 ‘라시뎀(LACIDEM)’ 등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PHYTOBIOTECH® 줄기세포 개발사의 전통약초기반 고품격 스위스 스파브랜드 숄리(CHOLLEY)와 60년 제약경험을 바탕으로 한 스페인 토스카니(TOSKANI) 브랜드 런칭을 준비 중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