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플레인 요거트 쉐이크' 전년 대비 판매량 50% 이상 증가
요거프레소, '플레인 요거트 쉐이크' 전년 대비 판매량 50% 이상 증가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7.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 따르면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판매량 분석 결과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요거트’를 활용한 스무디, 쉐이크류의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일 기간 대비 10%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그중에서도 ▲딸기 요거트 스무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망고 요거트 스무디 ▲플레인 요거트 쉐이크 4종의 ‘라지’ 사이즈의 경우 평균 50% 이상의 증감률을 보이며 두각을 나타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기존 인기 메뉴 외에도 이 같은 요거트 스무디와 요거트 쉐이크의 눈에 띄는 판매량 증가는 연일 지속된 폭염으로 얼음이 갈려 더욱 시원한 스무디와 쉐이크류를 찾는 소비자의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딸기/블루베리/망고 요거트 스무디는 새콤달콤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각 과일의 생생한 식감이 느껴지는 스무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요거프레소의 베스트 메뉴들이다.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는 깊고 진한 정통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한 잔에 담아내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메뉴이다. 

한편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지난 15년간 브랜드의 강점으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적극 내세우며 소비자들에게 ‘메리 시리즈’, ‘요거트 스무디’, ‘요거트 쉐이크’, ‘요거트 빙수’ 등 다채로운 파생 메뉴들을 선보인 브랜드로 인식되어 왔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음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라며 “예년보다 높은 기온에 열대야까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요거프레소와 함께 잠시 시원한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요거트 스무디/쉐이크 메뉴들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