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 있는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및 쇼핑몰로 ‘HMG’가 선보인 시흥 플랑드르가 패밀리 스포츠 체험공간을 필두로 7월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대규모 오픈에 대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무조건 분양이 아닌 상가의 활성화를 위한 키테넌트(핵심 점포)를 직영으로 구성해 미래형 디벨로퍼로(부동산 개발회사)서의 입지를 다졌다는 설명이다.

시흥 플랑드르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스포츠 체험공간(약 930㎡) '익사이팅 키즈 스포츠 파크'와 '익스트림 스포츠 그라운드' 등을 운영하는 ‘다이나믹 온’을 선두로 회원을 통해 고객을 꾸준히 유입시킬 수 있는 스포츠아카데미, 키즈카페 등의 어트랙션 쇼핑몰로 활기찬 플랑드르를 이끌어 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역화폐사용이 가능한 알뜰형 마트를 선보여 쇼핑과 여가, 문화를 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복합쇼핑몰로 우뚝 선다는 계획이다.

익스트림 스포츠 그라운드에는 클라이밍, 스템점프 등 역동적인 경험을 느낄 수 있으며, 이외에도 풋살경기장(34m*16m, 국제규격), 스카이파크 러닝트랙(270m, 2개 레인), 수영장(25m, 3개 레인) 등 여가생활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해당 상가 내부는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분위기로 조성되는 3가지 테마거리로 조성됐으며, 상가 중앙광장이 조성돼 다채로운 경관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