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배우 기태영과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크래프트 아이스를 활용한 홈카페 라이프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크래프트 아이스 제조 기능이 있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활용해 일상생활에서 홈카페를 즐기는 기태영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6월 말 공개한 크래프트 아이스 활용 홈바에서의 칵테일 클래스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이다.

사진=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기태영은 영상에서 더위에 지친 아이들과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아내에게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에서 꺼낸 크래프트 아이스를 넣은 시원한 음료를 만들어 주는 일상을 소개한다.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지름 약 50㎜의 원형 얼음)는 각얼음에 비해 표면적이 좁아 천천히 녹는다. 따라서 한여름에도 칵테일, 과일에이드, 아이스커피 등을 음료 본연의 맛으로 오랫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상냉장 하냉동 스타일로 소비자의 용도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하단 냉동칸에서는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 얼음 디스펜서에서는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용도와 취향에 맞게 각각 이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도어 전면을 노크하면 조명이 켜지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으로 보관 중인 식자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어떠한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오브제스타일’ 색상과 소재를 적용해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LG전자 관계자는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탑재한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해외에 이어 국내에서도 소비자 이목을 집중시키며 한층 새롭고 편리한 생활가전 시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LG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성을 강조한 기술력을 지닌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비대면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