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 DAMIANI 국내 앰배서더 선정
이하늬,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 DAMIANI 국내 앰배서더 선정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1.07.2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여 년 전통의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메종 ‘다미아니(Damiani)’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이하늬를 국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관계자는 "다미아니는 수년 동안 다미아니의 작품의 우수성은 소피아 로렌, 샤론 스톤, 틸다 스윈튼 등 많은 전 세계 헐리우드 스타들의 찬탄을 받았고 세계 각국의 왕실 등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다미아니>

그러면서 "다미아니는 ‘이하늬’의 국내 앰배서더 선정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본점 다미아니 부티크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이하늬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하늬는 ‘벨 에포크(Belle Epoque)’ 컬렉션과 ‘미모사(Mimosa)’ 컬렉션을 착용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벨에포크(Belle Epoque)’ 컬렉션은 창립자 엔리코 다미아니가 19세기 후반 새로운 기술과 발견으로 다채롭고 찬란했던 프랑스 파리 ‘벨에포크’ 시대의 황홀함과 풍요로움에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컬렉션으로 마치 당시의 시대를 그대로 보여주는 듯 화려한 오래된 영화 필름을 연상케 하는 기하학적 요소 그리고 다미아니 고유의 부드러운 골드 컬러와 화려한 젬스톤의 대비를 특징으로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다미아니 아이코닉 컬렉션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다미아니>

아울러 "다미아니 미모사 컬렉션은 스톤을 모자이크 기법을 모티프로 교대로 세팅해 미모사 꽃의 섬세함을 표현한다. 또 각 스톤의 채움과 비움, 빛의 반사로 만들어 지는 디테일, 광채로부터 만들어지는 입체감 등이 특징이다. 또 완벽한 비율과 균형을 향한 끊임없는 다미아니 장인들의 연구로 만들어졌다."라고 강조했다. 

이하늬는 “저는 오래전부터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의 팬이었어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더 큰 의미가 있고 영광입니다. 다미아니의 모든 제품은 장인정신이 담긴 예술 작품입니다. 다른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보기 어려운 독보적인 디자인, 오랜 정통성, 기술력에 감동했습니다.” 라고 앰배서더 선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