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400만개 판매 기념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400만개 판매 기념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7.2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쿡 델리미트가 브랜드 히트 상품인 킬바사의 400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은 킬바사를 시원한 바다 위의 튜브로 표현해 청량하면서도 위트 있는 패키지로 선보였다. 작년 9월 200만개 판매 기념으로 캠핑 굿즈를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번 400만개 판매 기념 썸머 에디션 출시로 고객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존쿡 델리미트의 ‘킬바사’는 2017년 소비자들에게 국내 최초로 첫선을 보였으며 출시 이후 먹방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ASMR 소시지'로 알려졌다. 마마무의 화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먹으면서 이슈가 되었으며 2017년 첫 생산 이후 누계 합산 기준, 4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존쿡 델리미트는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채널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존쿡 델리미트 공식 온라인 몰인 존쿡 마켓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을 2,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준비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이벤트는 지속한다. 그 외에도 B마트, 카카오 톡딜 등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깜짝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다. 8월 초부터 존쿡 델리미트 SNS 채널을 통해 킬바사 퀴즈 이벤트, 킬바사 썸머 에디션 구매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킬바사 썸머 에디션 제품을 비롯하여 피크닉 매트, 오프너, 와인 칠링백 등 킬바사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존쿡 델리미트의 킬바사는 천연 돈장을 사용해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으며 레드페퍼와 겨자씨로 매콤한 풍미를 더 해 정통 폴란드 소시지를 구현했다.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데 고기 함유량이 무려 91.84%나 된다. 또한 L-글루탐산나트륨, 보존료, 산화방지제, 합성향료, 타르색소, 카라기난 등의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최근 비슷한 형태의 킬바사 제품들이 시장에 쏟아지고 있지만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는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품질개선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존쿡 델리미트의 브랜드 담당자는 “단일 소시지 품목으로 400만 개는 놀라운 판매량이 아닐 수 없으며 인기에 부응하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킬바사 썸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코로나 19로 인해 해외여행이 불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겁고 시원한 여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존쿡 델리미트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품질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갖춘 식품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