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선보인 ‘2021 에듀윌 답만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운전면허(화물운송) 부문 7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수성했다고 밝혔다. 

본 교재는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2021년 2월22일부터 새로이 시행되는 학과시험 1,000문항을 유형별로 구분했다고 전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은 1종과 2종이 동일하게 출제되며, 득점에 따라 취득 구분이 달라지는데 에듀윌은 이러한 특성을 반영해 1종과 2종의 시험문제를 한 권으로 압축하고 수험생들이 교재를 선택에 따른 부담을 줄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단기간 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문제의 정답은 빨간색으로 강조했기에 문제와 빨간색 정답만 암기해도 충분히 단기합격이 가능토록 도와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듀윌이 해당 교재 구매자를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수험생의 최다 오답 200제를 재구성한 ‘온라인 모의고사 5회’, 헷갈리는 교통안전 및 도로안내 표지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도로안내 표지 브로마이드’를 무료 증정한다.

‘2021 에듀윌 답만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