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전 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강드림은 수험생들의 ‘무료 배움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전 과정 무료인강을 지원하는 교육 사이트다. 무료인강 수강방법은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한 후 수강하는 것이다. 

특히 인강드림은 2021 주택관리사 2차 시험, 2022 주택관리사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7단계 커리큘럼 강의를 진행 중이다. 1,2차 시험대비 7단계 커리큘럼 강의는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요약&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 족집게특강 순으로 이뤄진다.

현재 진행 중인 ‘주택관리사 7월 핵심요약&문제풀이 과정’은 2차 시험과목 관리실무 김혁 교수, 관계법규 유연철 교수의 명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핵심요약&문제풀이 단계는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대비해 핵심이론을 최종 정리하는 단계로, 유형별 문제를 확인하고 문제 적응력을 높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인강드림 주택관리사 교수진은 최근 상대평가로 전환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출제 경향에 맞춰 초보 수험생이 알아야 할 핵심 이론, 중요 판례(사례), 빈출지문, 필수 단어 등을 꼼꼼하게 짚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치른 뒤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새로운 마음으로 2022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시작한 수험생을 위해 매회 퀄리티 높은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주택관리사 모든 강의는 PC뿐만 아니라 MP3, 모바일 수강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