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견적 비교 서비스 전문 에이원오토가 지난 20일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자동차견적비교)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주)에이원오토는 국내 대표 21개 금융사 인프라를 기반으로 메이저, 기업형, 금융권 렌트사 모두와 제휴를 맺은 업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매매 견적 비교, 렌트, 리스 전문 기업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고객을 최우선시하며, 인재들을 기반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체 견적의뢰가 1만건 이상이며, 총 2,000여건의 계약을 성사시켰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 43개와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해 다양한 차종에 관한 매매, 렌트, 리스 정보를 제공하고 특가 프로모션을 꾸준히 개최해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이원오토 관계자는 “백 마디 말보다 단 한 장의 견적으로 고객을 감동시키자는 일념 하에 가장 완벽한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온 결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우수 브랜드들의 상품과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 공표하고 국민의 현명한 소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