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제주 최고급 호텔 루스톤빌라앤호텔이 새해를 맞아 지난 14일부터 진행한 1억원 프로모션의 여파로 호텔 홈페이지가 접속자수 폭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다운되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에 제주도 애월읍 해안에 개장한 루스톤빌라앤호텔(Luston VILLA&HOTELwww.luston.co.kr)은 순수 국내 자본으로 시작된 국내 최고급 호텔로 세간의 이목을 받은 바 있다.

호텔을 찾은 유명인들의 개인 SNS를통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고, 무엇보다도 고가의 숙박비 임에도 불구하고 이용하는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제주호텔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처럼 급속한 성장을 하고 있는 루스톤빌라앤호텔에서 새해를 맞아 1월12일부터 시작된 'WELCOME 2015' 프로모션 Part2는 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출시된 Welcom 2015, Welcom Luston’ 상품은 조식은 물론 BBQ DinnerBy Cheff, 바디케어, 와인 등 각각 50만원, 100만원 상당의 특전이 제공되고 있으며, 가격 또한 파격적인 호텔 2박 상품 56만원, 풀빌라 2박 상품 140만원으로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이다.

 

별도의 홍보 없이 온ㆍ오프라인에서 입소문으로 포털 사이트에 검색어가 올라갈 정도로 이슈가 되었으며, 호텔 홈페이지가 접속자 폭주로 인하여 잠시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까지 겪어야 했던 ‘ Welcome2015 감동 이벤트’는 국내 2박3일간 최고 500만원에 달하는 초호화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우리 일상의 주인공들을 대한민국 최고의 1%로 모시고 싶다”는 호텔 서비스 이념으로 만든 이벤트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체인호텔의 입지가 그 어느 곳보다 잘 갖춰진 제주에서 루슨톤빌라앤호텔 관계자는 "내 가족이 쉬고 머무는 공간이라 생각하고 이불보 하나에도 정성과 노력을 통하여 대한민국 1등, 세계 일류호텔, 제주도의 자랑이 되고자 밤낮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다시 오고 싶은 호텔이 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열정과 포부를 밝혔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