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자연의 영양소로 피부 고민에 맞는 화장품을 요리하는 코스메쉐프(대표 이수향)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한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자사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대표 제품 '흑당고'를 비롯한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다. 첫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및 사은픔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본 행사 기간 동안 모공 노폐물과 피부에 쌓인 각질을 효과적으로 비워내어 영양을 채워주는 '당고라인'과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뷰슐랭라인'의 모든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모공 노폐물과 탄력, 각질 및 피지 관리에 탁월하여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탄 60초 피부정화 고체팩 흑당고를 단품 및 다양한 세트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코스메쉐프 전 제품에 대한 할인 쿠폰 및 샘플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 샘플 증정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 한편 구매 금액별로 샘플, 옹기 받침대, 앰플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화장품(COSMETIC)과 요리사(CHEF)의 합성어인 코스메쉐프는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요리를 만들 듯이 건강한 자연의 영양소로 피부 고민에 맞는 화장품을 정성껏 만들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세워진 화장품 브랜드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시그니처 제품 당고라인, 뷰슐랭라인 이외에도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 케어를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코스메쉐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고온 다습한 기온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많은 피부 고민이 발생하는 여름철에는 특히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노폐물은 제대로 비워내고 영양을 채워주며 탄탄하게 피부 관리를 해야 한다"며 "이러한 시기에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선택에 고민이 되는 분들이 있다면, 먹을 수 있을 만큼 안전하고 건강한 자연의 영양소를 연구하여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코스메쉐프의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피부 정화 및 영양 케어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메쉐프 브랜드 리뉴얼 기획전 기간은 7월 26일부터 8월 4일까지로,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