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셀의 운영사인 더커머스는 굿스플로와의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13개의 제휴 택배사들의 송장출력 서비스와 배송정보서비스를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원셀에 굿스플로의 송장출력 서비스와 배송정보 서비스가 연동돼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배송 처리를 할 수 있게 됐다."라며 "해당 서비스 제공으로 인해 원셀을 이용하는 가입자들은 원셀을 통해 쇼핑몰에 들어온 주문의 송장을 출력 할 수 있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출력된 송장번호를 자동으로 쇼핑몰에 전송할 수 있고, 송장출력을 통한 위치 추적도 가능해 보다 편리한 배송 처리가 가능하게 된다. 향후 물류 전반의 솔루션 지원도 점차 순차적으로 가능해 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더커머스는 지난 15일, 원셀 UI/UX 개편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 적용과 기능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더커머스 사업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UI/UX 개편을 통해 원셀의 쇼핑몰 주문수집속도가 기존 버전에 비해 약 35배가 개선됐다”며 “원셀의 사용자들에게 사업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보다 더 쉽고, 편하고, 빠른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며 “더커머스는 연내 총 26개 이상의 쇼핑몰 연동과 모바일 앱 출시를 목표로 발빠르게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