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배달렌트 서비스 플랫폼 피플카는 오는 28일까지 카셰어링 서비스 대규모 할인 특별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피플카의 이번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은 카셰어링 이용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이하여 고객들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서비스 가격 편의 제고 목적으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피플카의 카셰어링 서비스를 30%에서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 3종을 제공한다. 피플카 가입 고객 모두에게 카셰어링 서비스 ‘30% 할인쿠폰’, ‘40% 할인쿠폰’, ‘50%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 중이며 계정당 40%와 50% 할인쿠폰은 각각 2회, 30% 할인쿠폰은 최대 4회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 3종은 각각 다양한 차종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피플카 회원 모두에게 지급된다. 할인쿠폰은 피플카 앱의 쿠폰팩에서 다운받고 사용할 수 있다.

피플카 담당자는 "차량 이동이 많은 여름 성수기 시즌 이용률이 높은 카세어링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피플카의 카셰어링 서비스가 제공하는 차량을 통해 여름철 무더위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휴가 여정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피플카는 ‘당신의 모든 여정’ 캠페인을 통해 TV 광고 및 서울 경기권 버스 지면 광고를 진행 중이며, 피플카의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7월에는 피플카 카셰어링 서비스에서 차종과 이용 시간 별로 할인받을 수 있는 15~40% 할인쿠폰 8종을 비롯하여 신규 회원에게는 50%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피플카의 배달렌트 서비스는 경형~SUV 등 다양한 차종에서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5종을 제공하고 있다. 7월을 맞이해 선착순 777명에게도 카셰어링과 배달렌트에서 7천원 할인쿠폰을 각각 지급하고 있다. 

이번 7월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피플카 이용 고객들은 카셰어링 및 배달렌트에서 기본으로 총 18종 이상, 신규 가입 고객은 총 20종 이상의 할인쿠폰을 지급받아 올여름 합리적으로 피플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