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 정관장에서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신제품은 1일 1정으로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무기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B2, 나이아신 등 일상생활에서 섭취하기 힘든 비타민과 무기질 위주로 구성되어 영양 과잉을 방지하고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큰 제형을 섭취하기 힘들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1mm밖에 되지 않는 초소형 제형으로 목 넘김이 편하도록 제조되었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식습관이 불규칙한 소비자와 바쁜 일상으로 체력 보충을 원하는 소비자, 균형 있는 영양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 등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 라인업에 포함된 제품으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총 9개 소재의 제품이 동시에 런칭된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가 제시하는 바른건강 맞춤법은 꼼꼼한 기준에 따라 선택한 제품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하며 식품 첨가물에 대한 원료도 공개하는 등 제품에 대한 투명한 정보 공개를 지향 할뿐만 아니라 식품첨가물은 인체 무해한 원료로 최소화하여 극소량 사용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제품의 제조원과 판매원이 동일하고 원료 선정, 제조 관리, 품질 인증, 판매까지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이 만들고 관리하는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힘쓰는 제품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122년 전통의 정관장에서 만든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고 있다”며 “알파프로젝트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 외 ‘알바프로젝트 바른건강’ 라인업 제품들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