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케이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브랜드 테라픽이 오는 28일 오전 7시 15분부터 현대홈쇼핑(이하 Hmall)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 업’의 첫 런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생방송 구매 고객에 한해 풍성한 구성과 사은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 업 160mL 8개, 30mL 1개, 헤어케어 키트 구성과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 업 160mL 5개, 30mL 1개 2가지 구성 등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130만 병이 판매된 것으로 알려진 기존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에서 유효 성분을 두 배 더 높여 출시된 탈모증상완화 두피 세럼이다. 모발 유사 성분 18종, 추가 아미노산 5종 포함 총 23종을 함유해 두피 탄력 유지와 수분 함유에 도움을 주고, 시너지 나노 좀 특허성분으로 두피에 효과적으로 흡수시켜볼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의 경우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 열 감소 ▲모발 뿌리 볼륨 개선 ▲두피 각질 개선 ▲두피 진정 등 10가지의 인체 적용 테스트에서 유효한 결과를 얻었다”며 “이 제품을 현대 홈쇼핑에서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현재 Hmall에서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특가 구성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