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에이스(대표 하정순)가 에코버 세제 5종이 배달의민족 B마트 입점을 통해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B마트 입점 품목은 에코버의 ▲액상세탁세제 ▲1.5L 뉴제로 섬유유연제 1.5L ▲얼룩제거제(신형) 200ml ▲뉴-올인원 식기세척기 타블렛 440g ▲주방용세제(무향) 450ml 등이다.

에코버는 1979년 설립된 벨기에 주방세제 전문 기업으로 환경을 위한 사회적 기업으로 지난 2012년 한국 중학교 사회교과서에도 조명된 바 있으며, MBC 다큐멘터리 등에 소개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제품 용기까지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하는 등 친환경 제품 생산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생산 방식과 타블렛 제품의 경우 쪼개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의 편의성 등으로 식기세척기세제 제품군 등이 최근 국내에서 관심을 모으며 롯데 빅마켓, 홈플러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 공급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에코버 수입총판인 에코에이스 관계자는 “기존 쿠팡 로켓배송, 마켓컬리 새벽배송 외에도 식기세척기세제의 경우 이마트 쓱배송을, 올인원 타블렛 제품은 CJ온스타일 내일도착 상품으로 제공하는 등 유통 경로를 넓히고 있었다”며 “이번 B마트 입점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빠른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