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접 출간한 '2021 하반기 에듀윌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기본서 최신기출+실전/직무모의고사 5회' 취업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기업별 직무적성검사-SK부문 7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수성했다고 밝혔다. 

'2021 하반기 에듀윌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기본서 최신기출+실전/직무모의고사 5회'는 2021년도 하반기 SK종합역량검사 대비에 특화됐다고 전했다. 지난 3월(상반기) SKCT 복원 기출자료를 담았으며, 최근 SK 기업정보 안내서로 SKCT 출제 경향 파악을 돕는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실제 시험과 동일 구성인 모의고사 3회분(20문항, 40문항)과 직무 모의고사도 있다. 종합역량검사를 위해 제작했고 직무모의고사로 직렬별로 이해하며, 동형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개인별 약점 보완을 돕는 다양한 부가 학습 패키지도 선보인다. SCKT 최신 기출분석 특강(2종), 수포자 부활특강(4종), SKCT 최신시험 경향 분석 '에듀윌 취업 노른자', 취업 인강 할인 쿠폰 등이다. 해당 특강은 2021년도 하반기 채용을 목표로 제작된 특강으로 수리/언어 파트를 집중 해설해준다. 모바일 OMR 카드 제공 및 다음 시험 출제 미리보기 코너도 추가했다. 

'2021 하반기 에듀윌 SKCT SK그룹 종합역량검사 기본서 최신기출+실전/직무모의고사 5회' 교재 내용은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