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여름철 아이 피부 케어를 위한 키즈바디워시와 아기수딩젤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큐어베이비의 유아워시는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자극을 최소화한 약산성바디워시이며, 부드러운 거품으로 아기거품목욕도 가능하다."라며 "신생아수딩젤은 올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제주 용암 해수와 보습 성분의 함량을 높인 수분로션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큐어베이비는 전 제품의 성분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 성분을 사용하고 피부저자극 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하였다."라며 "최근 스포츠동아가 선정한 ‘2021 신뢰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2021 한국 최고 브랜드 가치&혁신기업 대상(KVBBA)’ 아기화장품 부문 대상과 ‘2021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큐어베이비는 온누리스토어와 여러 오프라인에서 유아화장품세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라며 "현재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름맞이 큐어위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7월 21일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큐어위크에서는 어린이스킨케어 BEST 제품과 여름 대비를 위한 무기자차선크림, 유아선스틱을 1+1에 선보이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