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미토 트라이크 고는 5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제품은 고정할 수 있는 풋브레이크와 원형 안전바, 안장 고정장치가 있다."라며 "신제품 미토 트라이크 (MiTO Trike Go)는 승용완구의 느낌의 디자인이다. 또 기내반입 및 기내용 유모차로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 쉬운 폴딩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4개의 광폭 바퀴가 안정적이며, 앞 바퀴는 자체발광 LED를 적용했다. 볼베어링 시스템으로 유연하고 안정적인 360도 핸들링이 가능하다. EVA 소재 대비 3배 이상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PU 바퀴를 장착했다."라며 "절충형 유모차는 아이 발 높이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발 받침대도 장착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토 컵홀더와 미토 트라이크 전용 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미토 컵홀더는 다양한 유모차브랜드에 모두 설치가 가능한 멀티 컵홀더이다. 미토 바구니는 큼지막한 사이즈로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라며 "또 아이가 그대로 자외선에 노출되어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 미친다. 미토 유모차 우산은 유모차 우산 거치대와 일체형으로 손쉽게 유모차와 트라이크유모차 햇빛가리개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유모차햇빛가리개는 트라이크양산 및 우산으로도 활용도가 높으며, 안쪽에 UV코팅이 되어있다. 또 양산이지만 전면 100%방수천으로 제작되었다."라고 덧붙였다. 

할인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글로벌 브랜드 미토킥보드를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