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용품 전문기업 엔픽스가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자사 브랜드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육아 서포터즈 ‘스타맘 3기’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엔픽스에서 처음 선보인 ‘스타맘’ 서포터즈는 여타 브랜드에서 진행되어 온 일반적인 서포터즈들과는 달리 아이의 월령에 맞추어 시기적절한 유아용품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엔픽스 서포터즈 ‘스타맘’은 12개월 미만의 자녀를 두고 개인 블로그와 SNS 등 출산과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약 15명 내외이며 선발된 인원은 오는 8월부터 3개월 동안 엔픽스는 물론 엔픽스 패밀리 브랜드인 '타프토이즈’ 와 '큐블’의 다양한 제품까지 모두 제공받고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단순한 자사 제품의 체험 및 홍보 활동 이외의 추가적인 혜택들도 가득 제공된다. 일단 스타맘으로 선정이 되면 스타맘 전용 굿즈 인 '웰컴박스’가 증정되며, 신제품 체험, 서포터즈 연임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엔픽스 관계자는 “지난 1기와 2기 스타맘이 서포터즈 분들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으며 굉장히 성공적으로 진행이 되었다”라며, “이미 육아 커뮤니티 내에서 운영 방식과 체험 혜택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3기 모집은 선발 과정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