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피(kefii)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의 협업을 통해 객실 패키지 ‘쿨 섬머 패밀리 패키지'의 키즈용 어메니티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020년 외관 및 객실 전면 리모델링을 통해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객실을 만날 수 있는 5성급 호텔이다."라며 "케피는 프리미엄 유아버블클렌저 브랜드로, 케피버블 클렌저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K에 선정, 대한민국 기업경쟁력지수 1위와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 1위를 연달아 수상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제로파운더스 케피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욕실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케피버블 클렌저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즐거운 경험을 주고 싶었다"라며 "'쿨 섬머 패밀리 패키지'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 고객에게 케피버블 클렌저 배쓰 1개(딸기향)와 케피버블 클렌저 스위츠 1개(멜론향)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케피는 최근 EWG 그린 등급의 유아입욕제 '케피버블 배쓰파우더'를 출시하면서 현재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 및 각종 소식은 케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