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평가인증 학점 교육기관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8월에 개강하는 사회복지사 2급 과정 소수정예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강생을 모집하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과정 소수정예반은 1학기 이론 8과목 신청 후 과목 이수하면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된다. 개인별 밀착관리를 통해 사회복지 과정 수강신청부터 이수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가진 학습자가 학점은행제 교육원에서 온라인 과목을 이수하고 사회복지현장실습 1과목을 진행하면 된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실습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학습자들에게 지역 내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 개설 대학 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실습기관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또, 실습지원센터를 통해 지역별 실습 과목 개설 교육원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실습을 제외한 모든 과정은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과목만 이수하면 별도의 국가고시를 치루지 않아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레포트 작성 가이드, 강의 교안을 무료 제공하고,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급한다. 또, 리얼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사회복지사 2급 과정에 2과목을 추가하면 건강가정사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영어영문학, 경영학, 청소년지도사, 한국어교원 과정도 최대 71%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일이 바빠 수강하기 어렵거나 컴퓨터 활용이 어려워 도움이 필요한 경우, 학점은행제가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는 경우에 소수정예반으로 수강신청하면 2:1코칭 맞춤 학습관리로 이수할 수 있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영어영문학, 경영학, 사회복지학, 청소년학, 심리학,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학위 과정과 사회복지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한국어교원 자격증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학습 문자 시스템을 활용해 개인별로 학사일정을 안내하고, 모바일로 출석할 수 있어 장소 제한 없이 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