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 베이비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크바오밥은 청정 섬 뉴질랜드의 젖소로부터 분만한지 72시간 내 추출한 초유와 수분 보존력이 뛰어난 아프리카 바오밥나무 성분을 함유한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라고 전했다. 

밀크바오밥이 준비한 이번 ‘#너와나의시간 #엄마의마음 이벤트’는 일 때문에 바쁘거나 가사에 치여 아이와의 시간이 적어 걱정하는 부모들에게 소소한 일상을 아이와 함께 보내는 것만으로도 좋은 교감의 시간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하루 일과를 끝내고 잠들기 전 아이의 몸에 로션을 발라 주는 것도 대표적인 방법이다. 특별한 도구 없이 엄마의 손에 충분히 로션을 묻힌 뒤 그림을 그리듯 부드럽게 문지르면 된다. 아이가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며 리듬에 맞춰 마사지하거나, 콕콕 누르는 등 강약을 조절해도 좋다. 역할을 바꾸어 아이가 엄마의 손과 발, 다리에 로션을 발라줄 수도 있다. 이런 스킨십은 부모와 자녀 간의 의사소통을 원활히 해주고 신체발달뿐만 아니라 정서발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한편 이벤트 참여방법은 밀크바오밥 베이비 인스타그램 계정과 친구를 맺은 뒤, 필수 해시태그 및 밀크바오밥 베이비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아이와 함께하는 순간을 담은 사진과 함께 육아 일상을 공유하는 것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밀크바오밥 제품으로 구성된 밀키박스를, 2등(3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밀키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3등(10명)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7월 12일(월)부터 7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3일(화)에 있을 예정이다.

밀크바오밥 베이비 관계자는 “유아기는 부모와의 교감을 통해 성인이 되어서도 든든한 정서적 안정감이 생기는 시기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밀크바오밥 키즈라인 제품으로 목욕 후 아이와 함께 로션마사지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시태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밀크바오밥 베이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