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앤젤루밍(대표 류해성)이 오는 7월 22일 목요일부터 7월 25일 일요일까지 프랑스 유명 유산균 ‘락티비안’(Lactibiane)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락티비안’은 30년 전통의 프랑스 제약회사인 필레제(PILEJE)에서 제조한 유산균이다. 필레제는 1991년부터 높은 기술 및 엄격한 환경 품질 표준에 따라 안전한 제품들로 꾸준히 명성을 쌓아온 회사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필레제는 현재 유럽 내 15,000개 약국과 협력 중이며, 프랑스 내 8,000여개 약국에 입점하고 2020년 기준으로 전 세계 37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다.

필레제 락티비안 유산균은 필레제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미생물 특허균주(Lactobacillus paracasei LA802, Lactobacillus acidophilus LA201) 복합유산균이 함유된 민트맛 캔디 형태 유산균이다. 

앤젤루밍 대표(류해성)는 “프랑스 유명 유산균 “락티비안”을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앤젤루밍 특유의 큐레이팅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앤젤루밍은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 판매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특유의 밝은 이미지와 유쾌한 성격으로 많은 팔로워들과 친근한 소통으로 SNS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