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겸 방송인 김종민이 두 번째 ‘우당탕탕’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번에 김종민이 판매한 제품은 SPA 브랜드의 냉감 속옷 ‘쿨테크’.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사용해 생활 중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성 상품으로 <완판왕>에서 한 시간 동안 2,400장을 판매했다"라며 "이에 브랜드는 판매량의 10%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라이브에서 김종민은 등장부터 ‘무엇이든 다 해드립니다’라며 실시간 소통의 대폭 강화 의지를 불살랐다. 안경을 쓰고 등장한 김종민에게 실시간 시청자들이 안경을 벗어달라고 하자 안경을 벗고, 다시 쓰라고 하면 다시 쓰는 등 적극적인 소통 모습에 웃음을 선사했다. 키와 몸무게를 공개하고 실착까지 하면서 남다른 판매 소통 의욕을 보였을 뿐 아니라 정확한 핏을 보여주기 위해 서로 다른 체형의 제작진을 적극 동원해 제품을 입히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지인 찬스를 통해 ‘신지’를 소환, “천 장만 사줄래?”라며 밀당하며 순식간에 20장을 팔아치우는 수완을 발휘했다. 실제로 신지는 통화 종료 후 곧바로 스무 장을 구매한 인증샷을 보내 의리를 과시했다"라며 "한편, 쇼핑 메이트로 쇼 호스트 황보미가 새롭게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첫 출연이지만 똑 부러진 제품 설명으로 구독왕들을 팬으로 만들었을 정도."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스파오는 완판왕 라이브 이후에도 혜자로운 혜택을 이어간다. <완판왕> 라이브를 놓친 구독자들을 위해 스파오 공식몰에서는 <완판왕> 라이브 진행 제품 4종, 아스킨 캐미솔, 심리스 탱크탑, 심리스 V넥 반팔, 아스킨 크루넥 반팔 총 4가지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7월 13일부터 7월 20일까지 판매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