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려홍삼은 (재)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성남시장애인연합회에 홍삼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국고려홍삼 관계자는 "7월 13일 성남시장애인연합회 사무실에서 굿데이즈 홍삼스틱 100박스(1200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최태범 한국고려홍삼 공동대표는 “한국고려홍삼은 성장과 나눔을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오늘의 나눔을 계기로 성남이로운재단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최병주 성남이로운재단 이사장은 “기부 물품인 홍삼 제품을 받으시는 분은 건강해지고 나누는 회사는 나누는 이상으로 성장과 품격있는 기업정신이 깃들 것”이라며 “한국고려홍삼의 최태범, 이정훈 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리고 재단은 더욱 기부와 나눔에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필재 성남시장애인연합회 회장은 “성남이로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지 이틀 만에 한국고려홍삼에서 귀한 홍삼 제품 100박스를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나눔이 아름다운 나눔의 시작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재)성남이로운재단은 성남시 비영리 공익모금기관이다. 성남시의 다양한 문제와 대안을 위해 ‘1% 기부와 나눔의 생활화’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사업은 ▲대안적 공익활동 지원 ▲아동·청소년 미래세대 지원 ▲빈곤과 차별, 사회적 약자 지원 ▲기부와 나눔 컨설팅 등이다.

이 관계자는 "성남시장애인연합회는 비영리민간단체로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성남지부(이필재),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성남시지회(회장 곽양섭),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성남시지회(회장 정옥동) 등 7개 단체가 연합하여 장애인복지 실현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장애인단체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한국고려홍삼은 2019년 6월 설립된 제조·유통업체이다. 주요 제품으로 ▲홍삼정 굿데이즈 ▲굿데이즈 홍삼스틱 ▲굿데이즈 프리미엄 등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