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브랜드 락토덤이 여름철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기획세트’를 랄라블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기획세트’는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 75ml’와 동일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보습 크림 워시인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워시 120ml’ 2종으로 구성됐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130번의 제형 테스트 진행 및 25명의 깐깐맘이 신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했으며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2021년 상반기 뷰티어워드 바디로션/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종근당건강의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밀도 높은 보습 포뮬러로 5초 사용 후 즉각적인 보습력 개선에 도움 및 100시간의 보습 지속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락토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보습 크림 워시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워시’는 50억 유산균으로 만들어졌으며, 민감성 피부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랄라블라 단독으로 판매되는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기획세트’는 7월 런칭 이벤트에 의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획세트 구매 시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 일주일 체험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쉽게 무너지는 피부 건강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보습제와 고보습 크림 워시 2종 기획세트를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