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브랜드 ‘에싸소파(ESSA)’에서 2021 상반기 베스트 소파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싸의 베스트 소파 어워드는 상반기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에싸소파를 최대 특가 혜택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라며 "해당 이벤트는 에싸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베스트 어워드 기간 동안 소파를 구매한 고객을 추첨하여 여름 홈캉스 지원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파밀리아 3.5인 러스티카 패브릭 소파)

그러면서 "먼저 에싸 공식몰에서는 ▲아미르 ▲엠마 ▲넬 ▲루카스 등 상반기 판매 순위 TOP 10 소파를 최대 16%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전시 및 촬영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온라인 플리마켓도 함께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싸 백화점 매장에서는 ▲카리브 ▲디오마레 ▲델라루나 등 총 10조 소파를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그 중에서 카리브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에싸에서 특허 개발한 에어리폼이 내장되어 있으며, 모듈형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백화점 소파 구매 고객을 추첨하여 다이슨 선풍기와 미니 냉장고 등을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라며 "에싸 직영점에서는 가수 이지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태리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세계 최초 화학물질 솔벤트 프리 적층 패브릭인 ‘레이븐 디아데르 패브릭 소파’를 5% 할인한다. 또한 직영점 베스트 소파 ▲하바나 ▲그레이엄 ▲리아드 소파 시리즈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카리브 4인 오픈형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에싸소파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동안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결산 행사를 마련했다. 최대 할인과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에싸소파를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싸의 모든 패브릭은 PFC FREE(유해 화학물질)로 오코텍스(OEKO-TEX Standard100)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공인 인증기관(FITI) 항균 기능성 테스트에서 99.9% 항균력을 검증 받았다. 또한 오염 관리가 쉬운 생활 발수 & 이지클린 기능성과 우수한 통기성을 갖췄다."라고 덧붙였다. 

에싸소파 상반기 베스트 어워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