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가 시험 직후 가장 빠르고 정확한 24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 답 공개 및 자동채점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 23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에서 에듀윌이 공개한 가답안이 한국산업인력공단 가답안과 모두 일치, 100%의 적중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에 이번 24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에도 어김없이 시험 종료 직후 가장 빠른 주택관리사 1차시험 답을 오픈하고,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해 빠르게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주택관리사 1차시험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이 체크한 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되고, 과목별 총평과 성적 통계 분석이 제공된다. 평균 점수와 과목별 점수 분포도 등 실시간으로 시험 결과를 분석해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24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에 대한 해설 특강도 마련했다.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과 민법 등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명쾌한 문제풀이와 함께 출제 경향을 분석해준다. 

이어, 시험 후기를 남기는 수험생 전원에게 최대 30만원의 할인 쿠폰과 2차시험 대비 족집게 특강을 증정한다. 이어,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피자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선물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전국의 수많은 응시생들이 에듀윌 주택관리사를 통해 가답안을 확인하고, 자동채점 서비스를 이용해 합격 여부를 예상해 보게 된다”면서, “시험 결과 분석을 통해 24회 1차시험의 전체 평균과 최고 점수 등을 파악할 수 있어, 2차시험을 준비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1년 24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은 과목당 100점 만점으로 모든 과목에서 40점 이상이고, 전 과목 평균이 60점 이상을 득점해야 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2021년 24회 주택관리사보 선발 예정 인원은 1,600명이라고 공고한 바 있다.

2021 제24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 대비 가장 빠른 정답 및 자동채점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