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캐나다유학박람회, 모집 진행..."인기 전공 빠르게 마감 중"
2021년 캐나다유학박람회, 모집 진행..."인기 전공 빠르게 마감 중"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7.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몇 년간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캐나다유학은 최근 캐나다 정부가 40만명의 이민자를 받아들이기로 하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캐나다에서 대학교나 컬리지를 졸업하기만 해도 영주권 신청 대상자가 될 수 있어 캐나다유학 후 이민을 통해 캐나다에 정착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목표하는 직업군을 먼저 선점하기 위해 소위 인기 있는 전공들은 빠르게 지원자가 마감되고 있다.

IDP 캐나다유학박람회에서는 캐나다의 유명 컬리지 및 대학교 담당자들과 직접 1:1 상담을 받을 수 있고 특히 취업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유학 후 취업 및 이민 목적의 학생들과 활발하게 상담할 수 있어 관계자들의 기대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캐나다대학담당자와는 캐나다대학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자녀무상교육과 졸업생비자(PGWP)부터 현지 상황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IDP에듀케이션은 캐나다의 전 컬리지와 파트너쉽을 맺고 무료수속을 진행하고 있어 유학 후 취업에 대한 정보도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캐나다는 안전한 환경과 경제적인 학비 및 생활비 등으로 약 25만 명 이상의 학생들이 선택하고 있으며 영어권 국가로 한국 학생들의 언어적 접근이 쉬울 뿐 아니라 유학생 및 이주민에게 호의적인 문화환경으로 유학 후 취업 및 이민까지 연결 가능한 나라로 잘 알려져 한동안 캐나다 유학의 인기는 떨어지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캐나다는 적극적인 백신 접종을 진행하고 있으며 캐나다 유학생들이 입국할 수 있도록 정부 차원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지난해 코로나로 인해 캐나다 입국이 어려웠던 학생들이 이번 캐나다 유학박람회를 통해 많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비영리로 유학서비스를 시작한 IDP 에듀케이션은 올해로 52주년을 맞아 전 세계 6개국 해외대학교의 입학지원을 대행하고 있으며 공인 영어인증시험인 IELTS 공식 주관사로서 공정하고 투명하게 학생들의 성공적인 미래를 지원하는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공신력 있는 캐나다유학 수속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DP에듀케이션 마케팅 담당자는 “캐나다는 유학 후 정착을 위해 떠나는 학생들도 많지만, 자녀무상교육제도를 적용하여 부모가 학위과정을 진행하는 동안 동반 자녀들이 무상으로 공립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의 상담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며 “이번 캐나다유학박람회는 신논현역 오클라우드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학교 담당자와의 상담뿐 아니라 IDP 캐나다 전문 카운셀러가 캐나다유학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을 제공하며 유학컨설팅만을 위한 상담공간 또한 따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캐나다유학박람회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들은 IDP의 캐나다 파트너 대학교 및 컬리지에 모두 무료수속이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 렉시스 아이엘츠 수강할인권 및 IDP 에듀케이션 방역세트가 제공되며 IELTS 주관사에서 제공하는 IELTS 스터디 플래너 혹은 해커스 교재를 받아 갈 수 있다.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케임브리지 IELTS 교재 또한 수속 학생들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7월 24일 토요일에 개최되는 캐나다유학박람회는 방역규칙을 준수하여 시간별 예약제로 인원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신청방법과 사전신청은 IDP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을 검색해 유학 및 박람회 관련 1:1 채팅상담도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