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이 종료된 가운데,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주택관리사 시험 가답안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치른 수험생들은 공인모와 큐넷 사이트에서 주택관리사 가답안을 확인 후 답을 맞혀 볼 수 있으며, 공인모는 앞으로 치러질 주택관리사 2차와 2022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함과 동시에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2022 주택관리사 대비를 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새롭게 진행되는 ‘정콕패키지’로 정답만 콕콕 짚어준다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주택관리사 인강을 담고 있다."라며 "또한 새롭게 출판될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에 따른 주택관리사 교재는 출시가 되기 전까지 수험생들에게 어려운 과목인 회계원리 책을 먼저 예습할 수 있도록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교수진으로 유료인강 못지않은 주택관리사 인강과 더불어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주택관리사 교재를 직접 집필하고 있다. 공인모 교수진은 수험생들이 주택관리사 시험에 도움이 되도록 최신 공인중개사 난이도를 파악 후 교재에 수록하였다. 또한 교수진이 집필한 교재에는 주택관리사 기출문제집도 포함이 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과 주택관리사 연봉, 전망,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앞서 취득한 합격생들의 주택관리사 시험후기, 합격수기에 관련된 내용으로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공부기간에 대한 팁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끝으로 곧 다시 다가올 주택관리사 2차 시험과 2022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할 수험생들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대비하길 바란다. 또한 새로 바뀐 주택관리사 상대평가에 대해 대비할 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검정고시, 직업상담사 2급, 전산세무회계, 전기기능사 등 무료인강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