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가 6월에 이어 7월에도 한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하누한우프라자는 7윌달 영월 주천 장날 할인 행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한우 정육 부위용을 한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곳은 여름철 건강식으로 으뜸인 한우 앞다리살, 도가니살 등 마블링이 적은 다양한 한우 부위와 부드러운 육전을 비롯한 샤브샤브용, 불고기 볶음용 및 국거리 한우를 600g 한 근 15,00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영월 및 원주 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한우 바베큐세트 및 한돈 바베큐세트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캠핑장 한우모둠세트는 1등급 부채살, 앞치맛살 등 외 상추, 고추, 마늘, 쌈장, 절임류 2~3종 등으로 구성돼 25,000원에 판매 중이며, 캠핑장한돈삼겹살세트는 삼겹살(또는 목살) 외 상추, 고추, 마늘, 쌈장, 절임류 2~3종으로 12,000원이라는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영월 한우 전문점, 다하누한우프라자에서는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의 일환으로 6월에 이어 7월에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제천 및 영월 축산 한우 농가에서 구입한 한우를 도축 및 가공하여 맛 좋고 품질 좋은 특급 한우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7월 한 달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 중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는 네이버 스토어팜을 운영하여 코로나로 인해 영월여행 및 나들이를 나오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한우온라인주문을 받고 있다. 평일 오후 3시까지 주문 시 당일 출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