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토목기사 교육 1위에 오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토목기사가 실제 에듀윌 합격생의 필기를 모은 '합격생 필기노트'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토목기사 관계자는 "최근 3년간 합격생 수가 720%까지 성장했다"며, "에듀윌과 함께 한 토목기사 회원 다수가 지난해 시험에서도 6개월 안에 최종 합격을 이룬 것으로 나타났다"며, "올해도 많은 분들이 에듀윌을 통해 합격이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같은 수험생활을 겪었던 에듀윌 합격생들로부터 힘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소개했다. 

해당 교재는 필기 2권, 실기 1권으로 구성했다. 7월 신규 회원일 경우 사이트 내 '무료신청' 버튼 클릭으로 교재 신청이 가능하다. 단,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제공한다. 

'합격생 필기노트'는 실제 합격생의 강의 필기, 노하우 정리, 학습 계획 등을 한권에 담았다. 다양한 합격생들의 어려웠던 학습 부분 및 과목별 학습 전략도 함께 볼 수 있다. 25분 분량 강의 요약 필기 코너에서는 수강생이 가장 중요하다고 여겼던 교수님 말씀도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에듀윌 회원이면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를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개해주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지금도 에듀윌 토목기사는 다양한 수강 혜택과 함께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수강 2개월 연장 '6개월 단기패스' ▲합격 시 수강료 환급 '0원 합격패스' ▲내년까지 무제한 강의 제공 '연간패스' 등 해당 과정 모두 강의 만족도 98%를 기록한 교수진이 있다.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라인업과 단계별 커리큘럼을 담았으며 일대일 맞춤 교육 서비스 지원으로 수험생의 합격 방안도 설계해준다.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의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