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간 깨지지 않는 합격자 수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을 통해 입지를 증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으로 업계 최초, 업계 유일 2016, 2017,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3회 공식 인증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자격증 합격 이후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윌은 최대 규모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비롯해 1만5천명 이상 전국구 인맥 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등 현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7년 동문회 전담 부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사무국을 신설하면서 부동산 취업 및 창업 정보, 매물 정보, 사회공헌활동 등 소통을 강화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에게 주어지는 ‘에듀윌 동문회 인맥북’을 통해 자격증 취득 후 막막한 취업과 창업에 지원군이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회원정보가 수록된 인명사전인 ‘인맥북’은 무려 7cm가 넘는 압도적인 두께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압도적인 시험후기에서도 진짜 1위임을 증명한다. 지난해 치러진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에서 에듀윌 시험후기는 4,934건을 기록했다. 

관계자는 “10명 중 9명이 1년 내 합격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업계 일타강사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명품 교수진들의 강의도 압권이다. 또한, 88명의 에듀윌 명품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에서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체제작 수험서는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무려 11년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업계 1위임을 증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공인중개사 실제 시험 대부분의 문항에서 지문, 유형, 답안, 예시까지 모두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나 수험생들의 큰 사랑을 받는 실전모의고사 등에 실렸던 내용과 일치하거나 유사해서 화제가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은 수험생이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로 네이버 트랜드 검색 기준 2위와 6배의 압도적인 차이를 보이며 1위에 등극했다. 

6년간 깨지지 않는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네스북 인증 축하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상품권, 치킨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비타500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역시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