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은 국제인증 IOS9001을 획득한 ‘고인맞춤 추모장례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의 소리(VOC)에 귀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부모사랑상조는 ‘오직 고인만을 바라본다’는 철학 아래 고인의 마지막 길을 품위 있고 격조있게 모시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고품격의 고인맞춤 추모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국제인증 IOS9001은 KSA한국표준협회에서 운영하는 제도로 모든 산업 분야 및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을 규정한 국제규격을 의미한다. 서비스의 실현 시스템이 규정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유효하게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더불어 부모사랑상조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획득한 바 있다. 부모사랑상조는 크루즈, 상조 상품 모두 상조보증공제조합에 보전 조치하여 투명하고 안전하게 고객의 납입금을 관리하고 있으며 VIP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VIP서비스는 업계에서 오래된 부모사랑의 노하우를 담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크루즈 여행, 프리미엄 골프 투어, 리마인드 허니문 가족여행 등으로 구성되어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부모사랑 관계자는 “고객에게 이익이 된다는 회사의 근본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