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다바걸이 전 상품 최대 7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2021 썸머 세일은 7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전 상품에 적용한다. 또한 의류 외 신발과 액세서리 등의 여름 필수템들도 원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20~30대 여성 쇼핑몰 다바걸의 상품은 모두 자체제작을 거치고 있다. 새로운 시즌에 들어가기 전, 패션계 트랜드를 분석한 디자인을 적용한 뒤 샘플링 작업 및 자체 품평회 후 생산을 거치는 만큼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유지하고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바걸의 상품 퀄리티를 유지하는 비결은 고객과의 소통도 빠질 수 없다. 인스타그램은 실시간 라이브로 인기상품과 신상품 출시ㆍ이벤트 공유를, 페이스북은 새로운 게시글을 매일 업로드하고 있어 패션 트랜드에 민감한 고객이 좀 더 빠르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업체 관계자는 “현재 2021 썸머 세일 뿐만 아니라 매일 업데이트 중인 새로운 상품은 10% 할인을 적용해 고객분들이 부담 없이 옷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라며 "20-30여성분들이 주로 구매하는 단정한 데일리 오피스룩부터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데이트룩까지 할인을 적용하는 만큼 무더운 여름을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다바걸은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18,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과 등급별 혜택, 앱 설치 시 3,000원 추가 적립금 등을 제공 중에 있다.

또한 관계자는 "이달부터 구매자를 위한 적립금 혜택을 확대한다. 오는 30일까지 한 달 동안 구매 후기를 남길 경우 기존 적립금의 2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포토리뷰퀸 1~3위에 선정될 경우 더욱 강력해진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자체제작 전 상품 할인 및 신규 가입 회원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